미국의 한 하원의원이 미 해안 인근 심해에 외계 생명체가 은신 중인 UFO 기지가 존재한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.
28일(현지시간)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 하원 감시위원회 소속 팀 버쳇 하원의원은 최근 인터뷰에서 “외계 생명체들이 현재 지구 심해에 살고 있을 수도 있다”고 말했습니다.
이 영상은 지난 17일 X(옛 트위터)에 공개된 이후 190만회 이상 조회됐습니다.
버쳇 의원은 “특정 5~6개 심해 지역에서 UFO 목격 사례가 빈번하게 보고되고 있다”면서 “미 해군 요원들이 이러한 수중 비행체를 추적했지만, 이들이 미국의 군사 기술을 훨씬 능가하는 속도로 움직였다고 보고했다”고 전했습니다.
그러나 현재까지 수중 비행체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는 공인된 물리적 증거(유물·명확한 영상 등)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.
이 같은 폭로에
외계비행체에 미사일 맞췄더니 3단분리되서 다시 합체를 하질않나 상식을 뛰어넘는 궤도곡선으로 말도안되는 속도를 보이질않나 우리세대에선 괜히 건드렸다간 긁어 부스럼나면 멸망할수도 있으니 뭘 할려고하지말고 가마~~~~니 그냥 관세를 떄리든 조용히 있자
외계인이 어디있냐… 프로파간다
외계에서 온 디스커버리 촬영팀이
원시 문명 지구의 생활상, 사회상을
평화롭게 촬영 중입니다.
두 증인을 외계인이라 속일려고 그러나..???
풉
미국도 도라이 가 엄청많음 한국 으로 치면 빵상할줌마 같은 사람이 ㅈㄴ 많고 그런고로 돈 버는 수익 활동가가 즐비 함
아니 직접 보고 입증이 되는거야?? 구라까지마
그래서 전쟁하려고 장군들 모았나?
미친놈들이 정치를 하고 있으니 ..
역시 미국이야 와 대단하다